Yangshuo – 우리는 마지막으로 중국에 있습니다!

홍콩은 기술적으로 중국의 일부이지만, 우리는 여전히 우리가 진정한 중국에 있었던 것처럼 느껴지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국경을 넘어서 진정으로 기대하고있었습니다. 우리는 홍콩 시내에서 국경 도시 Schenzen까지 우리를 데려 가기 위해 매우 효과적인 지하철 노선에있었습니다. 진정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고 싶은 위치가 아닙니다.

노크 오프 지갑, 신발 및 옷을 선택하는 눈에 띄는 위치입니다. 거기에 약간의 번거 로움이 있었지만 나쁘지 않았습니다. 버스 티켓을 구매하기 위해 어딘가에 탐색 한 후, 우리는 마지막으로 손동맥을 이해하고 그분을 준수하기 위해 우리를 손에 넣은 안전과 경비원을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비트 버스 티켓 스탠드에 나타 났으며 여자가 우리에게 Shenzhen에서 Yangshuo, 320 RMB (약 $ 50)에 대한 비용을 말했습니다.

우리는 높은 비용으로 충격을 받았지만 그녀는 중국의 5 월 휴가이며 안전과 경비원이 우리를 데려 오는 것에 대한 보상을받는다고 말했습니다. 농담 해? 우리는 그것에 대해 기뻐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음 부스에 갔을뿐만 아니라 260 RMB의 티켓을받지 못했습니다.

오후 7 시경 버스를 뽑은 야간 버스는 우리가 베트남뿐만 아니라 라오스에서 가져 가기 위해 사용한 버스의 잔재였습니다. 우리는 운이 좋았을뿐만 아니라 다리가 통로로 구부러진 상태에서 누워있을 정도로 오랫동안지면 침대를 가졌습니다. 나는 우리가 밤에 우리가 충돌하는 동안 그들을 붙잡을 때 안전 벨트를 잡을 수있는 아무것도없는 상단 이층에서 잠을 자야하는 사람들에게 가난한 것을 느꼈다.

Nick은 양 푸오까지 밤새 버스에서 편안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폭우로 오전 5시 30 분에 Yangshuo에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믿을 수있는 것은“필리핀과 마찬가지로 위대했습니다”였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고향 인 Yangshuo Culture House에 체크인했고, 정말 좋은 방에서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우리는 5 시간 후에 우리가 그곳에 머물렀던 다음 3 박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우리 창문에서 태양이 빛나고 깨어났습니다!

이 홈 스테이의 장소는 굉장합니다. 지역 사람들이 카드 놀이와 차를 마시는 작은 골목길 아래로 마을 밖에 있습니다. Guy는 중국어 버전의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동안, 젊은이들은 자전거를 타고, 사랑스러운 붉은 랜턴은 머리 위의 집에 매달려 있습니다. 주인 Wei와 그의 가정은 매우 친절했고 홈 스테이는 사랑 스러웠습니다. 하루에 3 개의 가정식 식사가 포함되었습니다.

아침 식사는 간단하고 토스트뿐만 아니라 망고, 바나나, 중국 사과 및 오렌지였습니다. 점심은 볶음밥 (우리가 결코 주변에 없었던)이었고 저녁 식사는 수많은 중국 요리가 많이 퍼졌습니다. 신맛과 돼지 고기를 곁들인 구운 박제 고추, 마늘을 곁들인 볶은 눈 완두콩, 생강, 저어줍니다. 고추와 양파, 완전히 요리 된 호박을 곁들인 튀김… 그리고 목록은 계속되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젓가락으로 공동 요리에서 음식을 선택할뿐만 아니라 테이블 주위에 앉아있는 모든 사람들도 먹는 모든 일이었습니다. 우리는 매일 밤 저녁 식사를 앞서 보았습니다.

스트리트 사이드 BBQ
맥주뿐만 아니라 거리 저녁 식사를하는 것

맛있는 음식 외에도, 우리는 양 슈오의 사랑스러운 지역에 시골을 보았습니다. 광시 지방 의이 부분은 지구에서 떠오르는 석회암 카르 스트로 점이 붙은 화려한 풍경으로 이해됩니다. 태국, 베트남, 라오스 및 필리핀에서 발견 된 것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한 곳에서 그렇게 많은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Karsts는 눈이 모든 방향으로 볼 수있는 한 뻗어 있습니다. 우리는 시골과 Karsts를 가까이에서 볼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전거를 임대하고 머리를 벗는 것입니다. 우리는 자신에게 매우 근본적인지도를 얻었고 시골에 대한 우리의 방법을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율롱 강을 따라 농지와 함께 작은 마을, 강둑을 따라 낚시하는 사람과 침묵의 뒷골목을 따라 낚시를했습니다. 우리는 하루에 전화하기 전에 약 3.5 시간 동안 탔습니다. 우리가 너무 뜨거워서 우리가 마을로 돌아 왔을 정도로 약 30도 였을뿐만 아니라 오후 낮잠을 자러 갔을뿐만 아니라 우리가 마을로 돌아 왔고, 몇 개의 게토레이를 흡입했습니다. 양 푸오에서 가장 훌륭한 첫날.

양 쿠오 시골과 자전거 타는 첫날
강을 건너

사이클링에서 빠르게 휴식을 취합니다
강에서“낚시” – 자동차와 트럭 배터리를 사용하여 물고기를 볶습니다!

마을과 자전거를 타는 지역 여성
양 쿠오 시골 주변의 전망멀리있는 아름다운 라이스 논리뿐만 아니라 카르 스트
둘째 날은 똑같은 방식으로 보냈지 만 이번에는이 지역에서 일반적인 관광객들을보고 싶었습니다. 우리는 Banyon Tree뿐만 아니라 Moon Hill을 보러 갔다. 오늘은 실제 휴가 날이었고 주요 도로에는 지역 여행자 버스, 미니 버스, 자동차, 오토바이 및 자전거가 가득했습니다. 우리는 용감하고 트래픽에서 우리의 방법을 짜서 우리의 비트 핸들 바 벨을 끊임없이 울려 퍼졌습니다! 우리는 7 미터의 트렁크가있는 17 미터 높이의 나무 인 Banyon Tree에서 끝났습니다! 1400 년 전에 심어졌으며 한쪽에 진바오 강이있는 공원 한가운데에 설치되었습니다.

거대하고 오래된 반년 나무
그들은 표지판을 듣지 않습니다 !!

우리는 강을 따라 걸어 가면서 호기심 많은 지역 사람들이 우리 사진을 찍었습니다. 우리는 Yangshuo의 사람들이 매우 친절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모든 사람은 영어를 구사하지 않더라도 과거를 걷는 동안 인사를 말하면 필요한 경우 대응 문제뿐만 아니라 도움을 줄 수있는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의 빠른 반년 휴식 후, 우리는 10 스피드 자전거로 돌아와서 Moon Hill에 우리의 방법을 만들면서 연기와 다른 자동차를 피했습니다. 우리는 자전거를 주차했고, 두 개의 물을 얻었고, 자연스러운 달 모양이 새겨진 석회암 절벽을보기 위해 향했다. 꽤 멋지다. 우리는 우리가 멀리서 그것을 보려고 거기에 있다고 믿었지만 곧 우리는 우리가 실제로 직접 볼 수 있도록 절벽의 꼭대기로 올라가는 것을 암시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바닥에서 문 힐의 전망

그래서 800 개의 암석 계단을 올라 우리는 갔다. 우리는 물이 뚝뚝 떨어지고 땀을 흘리며 땀을 흘렸다. 그날 33도 이상이었을뿐만 아니라 축축한 것 이상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상으로의 하이킹은 그만한 가치가 있었지만, 전망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우리 주변을 바라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땅에서 튀어 나오는 카르 스트의 마운드와 그 사이에 작은 마을이 있었을 것입니다.

Nick은 Moon Hill의 꼭대기만큼 극도로 축축한 하이킹을 시작했습니다.

Moon Hill의 꼭대기로 만들었습니다
Moon Hill – 시골과 멀리있는 모든 Karsts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하강은 훨씬 쉬웠다. 우리는 자전거에 소진 다리를 뒤로 젖히고 양 푸오로 돌아 왔습니다. 우리는 점심을 먹을 환상적인 비트 위치를 발견했습니다. 볶은 돼지 고기 만두뿐만 아니라 콩과 칠리 소스, 이상적인 점심 장소에 담긴 찐 돼지 고기 만두! 우리가 그곳에서 몇 번 먹었을 정도로 너무 좋았습니다.

우리가 사랑받는 돼지 고기 & 채식 만두를 만드는 여자

음, 맛있는 딤섬과 만두가 찐
양 슈오에서의 마지막 날과 마지막 날의 날은 이전의 것과 매우 흡사했습니다. 맛있는 신선한 아침 식사만큼 깨어나 자전거를 빌리고 헤드를 떠납니다! 이번에 우리는 Li River와 Fuli 마을을 가로 질러 다른 방향으로 가고있었습니다. 이것은 아직 최고의 여행이었습니다. 도로에는 차와 트럭이 거의 없었으며, 침묵하고, 풍경이 훌륭했고, 방법을 따라 마을 사람들은 너무 친절했습니다. 매우 평화로운 날입니다. 우리는 음료를 위해 약간 카페에서 강을 따라 멈췄다. 우리는 실제로 Fuli (영어로 쓰여지지 않았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것은 아님)의 턴기를 놓치게되었으며 그 이유를 위해 훌륭한 시골 마을에서는 훌륭한 광경이 있습니다. 여성들은 강에서 달팽이를 위해 패닝을하고 있었고, 물 버팔로는 진흙탕에서 식히고 있었고 농부들은 길거리를 따라 버팔로를 걷고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Fuli로 역 추적해야한다는 사실을 분명히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달팽이를 찾고있는 현지 사람들
우리는 주변의 유일한 관광객입니다

하하, 엄지 손가락!
Fuli에 대한 우리의 방법에 대한 멋진 쌀학

우리는 Li River를 가로 질러 Fuli 마을로 약간의 페리를 가져갔습니다. 비트 레인은 남자와 함께 가게로 가득 차 있었고, 여성들은 손으로 만들어진 실크 팬에게 그림 기술을 적용하는 여성들, 세대에서 세대로 전달 된 기술로 가득했습니다. 우리는 수제 저녁 식사가 제공되기 위해 시간에 양 슈오로 돌아 가기 전에 눈썹을 둘러 보았습니다!

우리의 비트 페리 보트손으로 팬들이 햇볕에 마르고, 풀리 빌리지
그날 밤 우리는 훌륭한 사람들을 만족 시켰습니다. Jeanette & Nic은 3 년 동안 여행 해 온 영국 출신의 부부, 그 중 절반은 나라를 자전거로 자전거를 타는 데 소비되었습니다! 그들은 매우 낙관적이고 긍정적이었고 쉽게 갈 수 있었으며 그들과 채팅하는 즐거움이었습니다. 그들은 아직 계획이 없으며 여전히 도로에있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그들은 진정한 영감이었습니다.

이 morning 날 아침 우리는 우리의 아프 시체를 우리의 따뜻한 침대에서 끌고 지역 버스를 타고 길린 시로의 1 시간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 게시물처럼? 그것을 핀!

면책 조항 : 도로의 염소는 아마존 직원이며 다른 소매 업체의 계열사입니다. 이는 블로그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해당 소매 업체로부터 구매하는 경우 커미션을 작성 함을 의미합니다.